로컬뉴스지역정치제9대 부여군의회 폐회연 개최...4년 의정활동 마무리

제9대 부여군의회 폐회연 개최…4년 의정활동 마무리

군민의 목소리를 의정에 담아온 지난 4년 되돌아봐

부여군의회(의장 김영춘)는 24일 본회의장에서 제9대 부여군의회 폐회연을 개최하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24일 본회의장에서 제9대 부여군의회 폐회연을 개최하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24일 본회의장에서 제9대 부여군의회 폐회연을 개최하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사진=부여군의회)

이날 폐회연에는 제9대 부여군의회 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의정활동을 되돌아보고, 재직기념패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9대 부여군의회는 2022년 7월 출범 이후 조례 제·개정과 군정질문, 행정사무감사, 예산안 심사 등을 통해 군정 전반을 면밀히 살피고, 군민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한 주요 현장을 직접 찾아 지역 현안을 살피고, 의원 연구활동과 정책 논의를 통해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영춘 의장은 “지난 4년은 군민의 삶 가까이에서 목소리를 듣고, 부여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동료 의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온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제9대 부여군의회가 맡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해 주신 동료 의원들과 원활한 의정활동을 위해 함께해 주신 의회사무과 직원 및 부여군청 공직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며, “제10대 부여군의회가 군민의 신뢰와 기대 속에서 더욱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9대 부여군의회는 오는 30일 임기를 마무리하며, 제10대 부여군의회는 7월 1일 제301회 임시회를 열어 전반기 원구성 이후, 7월 2일 개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 Advertisment -spot_img

최근기사

Recent Comments